만두@모그리 님의 제보입니다.
저는 원인을 알 수 없지만 어떤 컴퓨터 환경에서는 해루봇이 동기화 중에 예기치 못하고 그냥 종료되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비정상적인 동작입니다. 이럴 경우 사용자분들께서는 해루봇 폴더에 들어가서 Haerubot.bin 파일을 삭제합니다.
제가 설치 가이드에서도 살짝 언급하긴 했었는데, bin 파일 삭제는 해루봇을 강제로 초기화시키는 강한 초기화 방법입니다.
하지만 <ACT 연동>으로도 해루봇의 설치 정보를 초기화하고 새롭게 갱신할 수 있습니다. <ACT 연동>은 새로운 ACT를 해루봇에 연결하고 싶거나, 뭔가 플러그인 정보가 이상할 때 새로 초기화하고 싶다면 사용하면 됩니다. 약한 초기화 방법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 자주 묻는 질문 > ☀️ Haerubot'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액세스 권한에 의해 숨겨진 소켓에 액세스를 시도했습니다. (0) | 2022.06.01 |
---|---|
ACT 복원을 시도했는데 사용 중이었던 플러그인이 없어졌어요. (0) | 2022.05.31 |
동기화 토큰이라는 것이 왜 생겼나요? (4) | 2022.05.23 |
네트워크 연결이 되어 있는데도 불구하고, '네트워크가 연결되지 않았습니다'라고 합니다. (0) | 2022.05.22 |
가끔 다운로드 속도가 너무 느리거나 멈춰요. (0) | 2022.05.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