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문제는 ACT와 플러그인을 배포하고 있는 Github 서버가 원인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너무 오랫동안 멈춰 있다면, 'X' 버튼을 클릭해서 다운로드를 중단합니다.
그리고 잠시 후에 다시 시도하시면 어느 정도는 해결이 됩니다.
업데이트라면 어쩔 수 없지만 재설치라면 이런 불상사가 없도록 ACT를 미리 백업해서 가지고 다니시면 편하겠죠?
'🙋♀️ 자주 묻는 질문 > ☀️ Haerubot' 카테고리의 다른 글
ACT 복원을 시도했는데 사용 중이었던 플러그인이 없어졌어요. (0) | 2022.05.31 |
---|---|
Haerubot이 동기화 중에 그냥 꺼져요. 실행할 수 있게 설정을 초기화하고 싶어요. (0) | 2022.05.27 |
동기화 토큰이라는 것이 왜 생겼나요? (4) | 2022.05.23 |
네트워크 연결이 되어 있는데도 불구하고, '네트워크가 연결되지 않았습니다'라고 합니다. (0) | 2022.05.22 |
Haerubot을 삭제하고 싶어요. (0) | 2022.05.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