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전을 파싱하지 못 했다'는 문장은 '버전 정보를 모종의 이유로 가져오지 못해서 지금 너의 플러그인이 최신인지 아닌지 판별할 수가 없어.'라고 풀어 쓸 수 있습니다. 여기서 모종의 이유란, 해루봇에서 동기화 토큰을 전부 다 소진한 것입니다.
이 메시지는 OverlayPlugin이나 Cactbot 유저들이 종종 볼 수 있는데요. 해루봇에서 동기화 토큰을 완전히 소진하고 나서 ACT를 실행하면 위와 같은 메시지를 볼 수 있습니다. 즉, 동기화 토큰이 채워진 시간에 ACT를 켰을 때는 메시지를 볼 수 없기도 하지요.
그래서 1시간 뒤면 메시지를 볼 수 없다고 안내를 많이도 드렸습니다.
그러니 ACT의 로그 집계와는 전혀 무관하다는 뜻입니다. 저 오류 때문에 ACT가 안 된다는 것이 아니라, 다른 원인이 있을 겁니다.
'🙋♀️ 자주 묻는 질문 > 🌈 ACT & Plugins' 카테고리의 다른 글
Haerubot을 바로 가기 아이콘으로 사용 중인데, 어느 날 갑자기 json 파일이 5개 생깁니다. (0) | 2022.05.24 |
---|---|
어셈블리 바인딩 로깅이 꺼져 있습니다. (0) | 2022.05.24 |
'FFXIV.Framework.XIVHelper.CombatantsManager'의 형식 이니셜라이저에서 예외를 Throw했습니다. (2) | 2022.05.23 |
CEF 패키지를 다운로드하지 못했습니다. OverlayPlugin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2) | 2022.05.22 |
집계가 안 되는 것 같은데 무엇을 해야 하나요? (0) | 2022.05.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