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메일 문의의 대부분이 재설치로 해결되는 문제가 많은데, 많은 유저들께서는 백업 기능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용하지 않으시는 것 같습니다. ㅠㅠ
뭔가 문제가 발생했다면 본인 PC에서 정상적으로 실행되고 있을 때 만들어 둔 백업본으로 복원해보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아래 가이드는 문제되는 기존 ACT를 완전히 삭제 후 제가 만든 백업본으로 재설치하는 것이기 때문에, 기존에 사용하셨던 트리거나 오버레이 설정 등이 초기화됩니다.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설정 복원이 필요하신 분들은 이미 본인 전용 백업본이 있으실 거라 믿습니다. 😇😇😇
공유 중인 파일은 2022년에 제작된 백업본으로 플러그인이 전부 구형입니다. 모든 업데이트를 다 진행해야하므로 반드시 동기화 토큰이 여유로운 상황(최소 20개 이상)에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1. 해루봇을 켜고 ACT 삭제를 클릭한다.
2. 백업파일을 다운로드 한다. 바로가기
3. ACT 복원을 클릭한다.
4. 2에서 다운받은 백업 파일을 선택한다.
5. 설치할 경로를 선택하고, 설치를 마친다.
6. 모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동기화 토큰 필수)
7. ACT를 실행하고 테스트해 본다.
8. 잘 되는 것을 확인하면 오버레이 위치 등을 조절한 후 ACT를 종료한다.
9. 해루봇에서 ⭐️ACT 백업⭐️을 클릭해 백업본을 만들어 둔다.
복원 설치를 했는데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문제가 발생한 플러그인의 이슈게시판에 문의하시거나, 제어판 방화벽 예외 처리,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윈도우 디펜더 및 각종 백신 감시 예외처리, 네트워크 환경이나 ACT 설치 경로, 각종 유틸리티의 간섭 등을 필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자주 묻는 질문 > ☀️ Haerubot' 카테고리의 다른 글
ACT를 강제로 삭제했고, 다시 설치하기 위해 <ACT 설치>를 클릭했는데 Haerubot이 강제로 종료됩니다. (5) | 2022.10.12 |
---|---|
Haerubot 업데이트를 진행할 수 없습니다. Access to the path '설치 경로' is denied. (0) | 2022.09.13 |
Github에서 개인 액세스 토큰을 발급하는 방법 (7) | 2022.09.12 |
<ACT 복원>을 시도했는데 오버레이가 안 보여요. (1) | 2022.09.11 |
설치 파일(Haerubot.exe)이 열리지 않을 때 설치하는 방법 (1) | 2022.07.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