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주 묻는 질문/🌈 ACT & Plugins

'버전을 파싱하지 못했습니다 or Failed to parse version'라는 오류 메시지의 원인이 무엇인가요?

해루@모그리 2022. 5. 21. 13:39

이 메시지를 의심하는 유저분들이 많습니다만 범인은 얘가 아닙니다!

'버전을 파싱하지 못 했다'는 문장은 '버전 정보를 모종의 이유로 가져오지 못해서 지금 너의 플러그인이 최신인지 아닌지 판별할 수가 없어.'라고 풀어 쓸 수 있습니다. 여기서 모종의 이유란, 해루봇에서 동기화 토큰을 전부 다 소진한 것입니다. 

 

영어로 떠도 똑같은 내용의 메시지입니다.

이 메시지는 OverlayPlugin이나 Cactbot 유저들이 종종 볼 수 있는데요. 해루봇에서 동기화 토큰을 완전히 소진하고 나서 ACT를 실행하면 위와 같은 메시지를 볼 수 있습니다. 즉, 동기화 토큰이 채워진 시간에 ACT를 켰을 때는 메시지를 볼 수 없기도 하지요. 

그래서 1시간 뒤면 메시지를 볼 수 없다고 안내를 많이도 드렸습니다.

 

그러니 ACT의 로그 집계와는 전혀 무관하다는 뜻입니다. 저 오류 때문에 ACT가 안 된다는 것이 아니라, 다른 원인이 있을 겁니다.